1,974 0 0 143 490 0 8년전 0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 원서로 읽는 세계명작 007

'작은 아씨들' 로 유명한 루이자 메이 올컷! 그녀가 남긴 다양한 작품 중 2편 엄선!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파일 무료 제공! (16.2.1 70만 다운로드 돌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세계명작을 '원서'로 만나보세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쓰인 문학작품을 좋아해야 합니다. 한 번쯤 들어봤던 세계명작을 여러 번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그리고 그 작품을 쓴 작가의 다른 작품도 읽어보세요. 그러다 보면 작가의 문체, 표현, 생각에 익숙해지고 여러분도 점점 그 작가처럼 '세상'을 바라보는 눈, '영어'를 바라보는 눈이 생깁니다. 게다가 문학작품으로 영어를 공부하면 ‘이야기’의 재미에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아씨들’로 잘 알려진 루이자 메이 올컷의 다양..
'작은 아씨들' 로 유명한 루이자 메이 올컷!
그녀가 남긴 다양한 작품 중 2편 엄선!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파일 무료 제공!
(16.2.1 70만 다운로드 돌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세계명작을 '원서'로 만나보세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쓰인 문학작품을 좋아해야 합니다. 한 번쯤 들어봤던 세계명작을 여러 번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그리고 그 작품을 쓴 작가의 다른 작품도 읽어보세요. 그러다 보면 작가의 문체, 표현, 생각에 익숙해지고 여러분도 점점 그 작가처럼 '세상'을 바라보는 눈, '영어'를 바라보는 눈이 생깁니다.

게다가 문학작품으로 영어를 공부하면 ‘이야기’의 재미에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아씨들’로 잘 알려진 루이자 메이 올컷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영어학습의 4가지 능력(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을 골고루 향상시켜보세요.

여러분에게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파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차분히 듣고 조금씩 소리 내어 읽어 보세요. 모르는 단어는 영영사전을 먼저 찾아보고 그 다음에 영한사전을 찾아보세요. 하루에 한 장씩 꾸준히 읽다 보면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영어공부가 재밌어지는 놀라운 경험!
'원서로 읽는 세계명작' 시리즈와 함께해 보세요!
루이자 메이 올컷(Louisa May Alcott)은 1832년 펜실베이니아 저먼타운에서 태어났습니다. 올컷의 아버지는 저명한 철학자 브론슨 올컷이며 랄프 왈도 에머슨, 헨리 데이비드 소로, 너다니엘 호손과 친하게 지냈습니다. 올컷은 이러한 아버지 밑에서 엄격한 도덕교육을 받으며 성장했고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자신의 꿈보다는 살림을 도우는데 집중했습니다.

올컷 집안의 형편은 나아지지 않았고 늘 가난하게 살았는데 나중에는 에머슨이 사준 '오처드 주택'에 정착했습니다. 루이자 메이 올컷은 이 곳에서 살면서 역작 <작은 아씨들>을 집필했습니다. <작은 아씨들>은 다양한 개성을 지닌 네 자매가 다투기도 하지만 서로를 인정하고 사랑하면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은 소설로 진정한 행복은 자기 자신이 만들어나가는 것이란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따듯한 가족애를 잔잔한 필치로 적어내려갔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