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40 0 0 3 4,214 0 8년전 0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t : 원서로 읽는 세계명작 003

'로미오와 줄리엣' 으로 유명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가 남긴 다양한 작품 중 1편 엄선!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파일 무료 제공!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세계명작을 '원서'로 만나보세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쓰인 문학작품을 좋아해야 합니다. 한 번쯤 들어봤던 세계명작을 여러 번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그리고 그 작품을 쓴 작가의 다른 작품도 읽어보세요. 그러다 보면 작가의 문체, 표현, 생각에 익숙해지고 여러분도 점점 그 작가처럼 '세상'을 바라보는 눈, '영어'를 바라보는 눈이 생깁니다. 게다가 문학작품으로 영어를 공부하면 ‘이야기’의 재미에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잘 알려진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영어학습의 4가..
'로미오와 줄리엣' 으로 유명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가 남긴 다양한 작품 중 1편 엄선!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파일 무료 제공!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세계명작을 '원서'로 만나보세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영어로 쓰인 문학작품을 좋아해야 합니다. 한 번쯤 들어봤던 세계명작을 여러 번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그리고 그 작품을 쓴 작가의 다른 작품도 읽어보세요. 그러다 보면 작가의 문체, 표현, 생각에 익숙해지고 여러분도 점점 그 작가처럼 '세상'을 바라보는 눈, '영어'를 바라보는 눈이 생깁니다.

게다가 문학작품으로 영어를 공부하면 ‘이야기’의 재미에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잘 알려진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영어학습의 4가지 능력(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을 골고루 향상시켜보세요.

여러분에게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파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차분히 듣고 조금씩 소리 내어 읽어 보세요. 모르는 단어는 영영사전을 먼저 찾아보고 그 다음에 영한사전을 찾아보세요. 하루에 한 장씩 꾸준히 읽다 보면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영어공부가 재밌어지는 놀라운 경험!
'원서로 읽는 세계명작' 시리즈와 함께해 보세요!

셰익스피어는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극작가이자 시인으로 37편의 희곡을 썼고 3권의 시집을 남겼습니다. 그의 작품은 풍부한 상상력, 인간에 대한 깊은 통찰, 아름다운 언어구사, 다양한 무대형상화 기술 등으로 명성이 높고 오늘날에도 다양한 나라에서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료 극작가였던 벤 존슨은 셰익스피어를 “어느 한 시대가 아닌 모든 시대를 위한” 작가라고 말했고, 엘리자베스 여왕은 “국가를 모두 넘겨줄 때도 셰익스피어 한 명은 못 넘긴다.”라는 유명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살아서나 죽어서나 많은 사람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끼친 셰익스피어의 생애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고 약간의 기록과 추측으로 밖에는 알 수가 없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영국 스트랫퍼드 어폰 에이번에서 출생했고 아버지는 부유한 상인으로 지역유지였습니다. 1577년 무렵 가세가 기울어지자 셰익스피어는 학업을 중단하고 1580년대 후반 런던으로 갔습니다. 그 때까지 셰익스피어는 문법 학교(Grammar School)에서 문법, 논리학, 수사학, 라틴어 문학 등을 배웠는데 특히 오비디우스의 <변신>은 셰익스피어에게 상상력의 원천이 됩니다.

그의 연극계 경력이 언제,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는 불명확하나 1594년경 무렵 극단 '체임벌린스 멘'(제임스 1세 즉위 이후로 '킹스멘(왕의 극단)'으로 개칭)의 단원이 되었습니다. 당대 영국 연극계를 대표하던 이 극단에서 그는 20년 이상 전속작가, 극단 공동경영자, 배우생활까지 하면서 작품활동을 했습니다.

셰익스피어를 다룬 첫 번째 전기를 출간한 작가 로우는 셰익스피어가 죽기 몇 년 전에 고향인 스트랫퍼드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셰익스피어는 죽고서 고향의 성 트리니티 교회에 묻히는데 그의 흉상 아래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판단은 네스터와 같고 천재는 소크라테스와 같고 예술은 버질과 같은 사람.
대지는 그를 덮고 사람들은 통곡하고 올림푸스는 그를 소유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