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6 0 0 49 654 0 6년전 0

우리가 좋아하는 사랑시 150

'우리가 좋아하는 시집' 두번째 이야기! 이번엔 '사랑시' 150편! 윤동주, 정지용, 김소월, 한용운, 김영랑 시인 등 11명의 작품에서 엄선! 다양한 시를 읽으면서 다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우리들의 삶은 수줍게 '사랑'을 시작하고, 뜨겁게 '사랑'을 하고, 차갑게 '사랑'을 마치면서 끝납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지금까지 시인들은 언제나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사랑시 150'은 열 한명의 시인이 쓴 작품을 엄선했습니다. 유명한 시인부터 낯설지만 중요한 시인의 작품을 모았고, 주제는 사랑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하고 다채롭습니다. 매력적인 사랑시 150편을 한 번에 만나는 시간. 혼자서 읽어도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읽어도 좋습니다. 언제 어디..
'우리가 좋아하는 시집' 두번째 이야기! 이번엔 '사랑시' 150편!
윤동주, 정지용, 김소월, 한용운, 김영랑 시인 등 11명의 작품에서 엄선!
다양한 시를 읽으면서 다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우리들의 삶은 수줍게 '사랑'을 시작하고,
뜨겁게 '사랑'을 하고, 차갑게 '사랑'을 마치면서 끝납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지금까지 시인들은 언제나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사랑시 150'은 열 한명의 시인이 쓴 작품을 엄선했습니다.
유명한 시인부터 낯설지만 중요한 시인의 작품을 모았고,
주제는 사랑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하고 다채롭습니다.

매력적인 사랑시 150편을 한 번에 만나는 시간.
혼자서 읽어도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읽어도 좋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랑시 150편과 '소중한 만남'을 해 보세요!

하나교육연구소는 ‘모두를 위한 교육’을 목표로 우리 사회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곳은 모든 사람에게 교육의 문이 열려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사랑'을 꿈꾸고 열렬히 '사랑'을 하다가 잿더미처럼 '사랑'을 끝내기도 합니다. 문명이 시작된 이래 모든 시인들은 끊임없이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그만큼 '사랑'은 우리들의 삶에 중요한 그 무언가입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사랑'에 대해 느끼고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사랑시' 150편을 모았습니다. 한 편 한 편 시를 읽다가 어느샌가 여러분의 가슴 속에 따뜻한 '사랑시' 한 편이 남게되길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